롯데스카이힐CC, 추석 연휴 고객 감동 이벤트 실시

2019-09-02     전민선 기자

추석 연휴(9월 12일~15일)를 맞아 롯데스카이힐컨트리클럽은 온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풍성한 ‘고객 감동’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탁 트인 파란 하늘과 웅장한 한라산 산자락 아래 자리한 롯데스카이힐제주CC의 경우 연휴 기간인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트하우스에서 송편과 수정과를 제공한다. 이어 스타트 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기차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남성 고객의 경우 10회 이상, 여성 고객의 경우 5회 이상 성공 시 스타트하우스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생맥주 교환권, 커피 교환권 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김해평야가 둘러싼 울창한 숲 속 프라이빗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롯데스카이힐김해CC에서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13일 제외) 체크인 시 추억의 간식 제공 이벤트와 더불어 대식당과 스타트하우스에서 송편, 식혜 등의 명절 음식이 제공된다. 더불어 9월 12일과 14일에는 밝게 뜬 한가위 보름달을 보며 소원도 빌고 골프도 즐길 수 있는 달빛 야간라운드 시 그린피 1만원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일명 ‘홀인원 밭’으로 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롯데스카이힐부여CC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13일 제외) 스타트하우스 광장에서 ‘왕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의 복장을 한 직원을 대상으로 주사위 게임을 하여 더 높은 숫자가 나올 시 가을 시즌 그린피 1인 30% 할인권이 주어진다. 락커 추첨을 통해 전통주가 경품으로 걸려 있는 ‘행운의 럭키 락커’ 이벤트와 대식당 단품 요리 이용 시 나오는 동그랑땡 서비스는 놓칠 수 없는 재미 요소다.

한편 이러한 이벤트와 함께 추석 맞이 그린피 특별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스카이힐김해CC는 12일부터 15일까지(13일 제외) 1, 2부 1일차 내장 시 20%, 2일차 한번 더 내장 시 30% 할인이 주어지는 ‘한번 더’ 이벤트를 선보인다. 상기 금액은 카트비 별도이며, 기상 및 개인 사정으로 인한 홀 종료 시, 정상 그린피에서 홀 별 정산된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