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의 풍성한 ‘더 CJ 컵’ 갤러리 초청 이벤트

2019-08-27     류시환 기자

오클리가 ‘더 CJ 컵 @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BRIDGES)’ 공식 후원을 기념해 갤러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 초청 이벤트는 오클리 제품을 공식 취급하는 안경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QR코드를 활용한 간단한 서베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클리는 추첨을 통해 갤러리 초대권 4매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스위트 1박 숙박권(2명)을 증정한다. 또 오클리 골프백(1명), 보스턴백(2명), 트레이닝 재킷(2명), 테크니컬 티셔츠(3명)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클리 공식 인스타그램(@oakleykorea)과 페이스북(@oakleyasia)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5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오클리는 대회가 진행되는 4일간 현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오클리는 더욱 활발한 골프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전 세계 골프 팬들의 큰 관심 속에 개최되는 이번 더 CJ 컵 @ 나인브릿지의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후원에 더불어 오클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한 만큼, 적극적인 참여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기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는 더 CJ컵 @ 나인브릿지는 대한민국 하나뿐인 PGA TOUR 정규 대회다.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클럽나인브릿지 제주에서 열리며 브룩스 켑카, 필 미켈슨 등이 참가한다.

[류시환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soonsoo8790@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