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 성료

2019-07-17     인혜정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15일 ‘2019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4월부터 진행한 이 행사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골프 토너먼트와 익스피리언스 데이로 구성한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선보였다.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진중한 플레이 문화를 함께 나누고 피팅 서비스를 체험하며 플레이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받았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골프 토너먼트는 7일과 15일 총 2회 열렸다. 대회별로 130명 씩 총 26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KPGA투어가 열리는 코스에서 홀마커와 경기위원의 감독 아래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쳤다. 시상식에서는 메달리스트 우승, 준우승,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 드레서 등 총 10명에게 상을 수여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볼·클럽 피팅 교육, 심화 피팅 세션으로 구성해 총 4회, 96명이 참석했다. 롱게임 피팅, 골프볼 교육, 클럽 교육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앰배서더 프로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피팅 세션에서는 타이틀리스트의 전문 피팅 교육을 이수한 클럽 피터 6명을 투입해 심도 깊은 클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천석우 상무는 “이번 대회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이다”라며 “앞으로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들을 위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와 긴밀한 고객 접점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