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패피] 나만의 모자 찾기

2019-03-05     인혜정 기자

모자의 역할은 다양하다. 자외선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거나 개성을 표현하는 장식 역할을 한다. 특히 코디와 어울리는 모자는 나를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올봄 내 스타일을 책임질 모자는?

1 블루와 레드 컬러를 사용해 독특하며 모자 뒷부분에 여섯 개의 패널을 달아 사이즈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냅백, 버즈 오브 콘도르 by 골프몰라.

2 챙이 넓어 얼굴뿐만 아니라 목덜미까지 햇빛을 차단하며 머리 끈 조절 기능이 있는 오지 모자, 타이틀리스트.

3 골프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캡, 나이키골프.

4 메탈 로고가 포인트이며 보아 다이얼로 사이즈 조절이 쉬운 스핀 핏 보아캡, 데상트골프.

5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개성이 돋보이는 스티치 포인트 모자, 핑골프웨어.

6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쿠션 기능이 좋은 캡, 마코.

7 버디라는 영어 단어를 수놓아 재미를 더했으며 모자가 깊어서 얼굴이 더 작아 보이는 스냅백, 버즈 오브 콘도르 by 골프몰라.

8 카무플라주 패턴이 인상적이며 앞부분은 울과 아크릴 혼방 재질을, 뒷부분은 메시 소재를 사용한 스냅백, 버즈 오브 콘도르 by 골프몰라.

9 패치를 떼었다가 붙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캐주얼한 분위기의 모자, 파리게이츠.

10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헌팅캡, 파리게이츠.

 

EDITOR'S PICK!
스웨트셔츠 하나면 스타일링 끝
모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바로 스웨트셔츠. 골프 아이템 중 스웨트셔츠는 일상에서도 코디하기 쉬워 한 벌쯤 소장하기 좋다. 귀여운 캐릭터 형태의 골프볼을 자수 처리한 슬림 피트의 스웨트셔츠와 모자는 ‘패피’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버즈 오브 콘도르 by 골프몰라.

[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ihj@golfdig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