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남성용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 출시
  • 정기구독
캘러웨이골프, 남성용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 출시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2.06.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프리미엄 경량 소재로 완성한 ‘로그 ST 맥스 패스트(Rogue ST Max Fast)’ 시리즈 남성용을 선보였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스피드 프레임, A.I. 디자인 플래시 페이스 등 캘러웨이의 기술력을 집약해 놓은 결과물이다. 

특히 클럽의 경량화를 실현해 골퍼들이 스윙은 편안하게 하면서도 높은 관용성과 최대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화이트 PVD로 완성한 페이스와 솔이 유니크한 매력을 내뿜는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드라이버의 핵심은 낮고 깊은 위치에 배치한 약 8g짜리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Tungsten Speed Cartridge)다. 볼이 페이스 중심을 벗어난 곳에 맞아도 볼 스피드를 높이고 관용성이 좋다. 

특허 받은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이 임팩트 시 수직과 수평, 비틀린 방향에서도 안정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A.I.가 디자인한 플래시 페이스를 결합해 최적의 탄도를 제공한다. 또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을 크라운과 솔에 적용해 무게를 줄였고, 여분의 무게를 재배치했다. 

페어웨이 우드는 기존 우드보다 약 10야드 가량 긴 비거리를 자랑한다. 새로운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은 볼 스피드와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특히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를 페어웨이 우드 최초로 탑재해 더 빠른 스피드와 낮은 스핀을 생성한다. C300 머레이징 스틸 페이스는 높은 강도와 반발력으로 빠른 볼 스피드와 최적화된 스핀량을 만들어낸다.
                                           
하이브리드는 스피드와 관용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했다. 새로운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은 향상된 스피드와 안정성을 갖는다. 고강도 455 스틸 소재와 A.I.가 디자인한 플래시 페이스 컵을 결합해 최적의 스피드와 탄도, 스핀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최대 20g의 정밀 텅스텐을 이용한 최적의 무게 배분으로 더욱 빠른 볼 스피드와 이상적인 런치앵글을 구현했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아이언은 로그 ST 모델중에서 가장 경량화된 헤드와 샤프트를 갖췄다.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긴 비거리와 높은 탄도를 자랑한다. 업계 최초로 고강도 450 스틸과 A.I. 플래시 페이스 컵을 결합해 빠른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구현해냈다. 

새로운 정밀 텅스텐 웨이팅은 최대 62g의 고밀도 텅스텐을 장착했다. 이로 인해 무게중심을 낮춰 높은 관용성과 이상적인 탄도를 구현해냈다. 여기에 특허받은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가 최적의 타구음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캘러웨이골프가 남성 골퍼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끝에 탄생시킨 역작”이라며 “프리미엄 경량 소재로 완성된 로그 ST 맥스 패스트를 통해 편안한 스윙과 빠른 스피드, 이상적인 탄도와 높은 관용성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2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