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스탠스미스 X 바이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 정기구독
아디다스골프, 스탠스미스 X 바이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2.03.2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바이스 골프(Vice Golf)와 협업해 리미티드 에디션 스탠스미스X바이스 골프를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바이스 골프의 시그니처인 골프공의 유니크한 컬러 세 가지를 클래식한 스탠스미스 골프화에 적용해 유쾌하고 대담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솔라 레드, 시그널 그린, 화이트 틴트 컬러로 구성했으며 아디다스골프의 3-스트라이프와 바이스 골프의 로고를 어퍼에 새겨 넣었다. 힐컵에는 바이스 골프의 슬로건을 더했으며 텅에는 스탠스미스 로고 패치를 넣어 아이코닉함을 살렸다.

또 오리지널 스탠스미스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디웨어 러버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사용해 작은 돌기가 필드 위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하며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갑피에는 플라스틱 폐기물 근절을 위한 고성능 리사이클 소재 프라임그린을 부분적으로 사용해 버진 폴리에스테르 사용을 전면 배제했다. 방수 기능으로 젖은 필드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탠스미스x바이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25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판매될 예정이다. 4월 2일부터 20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운영하는 아디다스골프 SS22 어패럴 팝업스토어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