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브라이슨 디섐보, 아놀드파머인비테이셔널서 복귀
  • 정기구독
‘부상’ 브라이슨 디섐보, 아놀드파머인비테이셔널서 복귀
  • 한이정 기자
  • 승인 2022.02.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슨 디섐보.
브라이슨 디섐보.

브라이슨 디섐보(미국)가 아놀드파머인비테이셔널(총상금 1200만 달러)에서 복귀한다.

미국 야후스포츠는 26일(한국시간) “디섐보가 재활에 차질을 빚지 않는 이상 다음주에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아놀드파머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한다”고 전했다.

디섐보는 지난 4일 아시안투어 PIF사우디인터내셔널(총상금 500만 달러)에 출전했다가 1라운드 후 왼쪽 손목, 엉덩이 부상을 호소하며 기권했다. 지난 1월 열린 PGA투어 소니오픈에서도 손목으로 결장했던 그는 이번에도 부상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슈퍼골프리그 출전을 위해 더 이상 PGA투어에 뛰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도 있었지만 디섐보는 개인 SNS를 통해 몸 상태가 괜찮아지면 대회에 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섐보는 지난해 아놀드파머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했다.

디섐보 에이전트 측은 PGA투어에 “디섐보가 아놀드 파머의 이름이 새겨진 대회의 타이틀 방어에 나서는 걸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는 대회를 뛰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달했다.

디섐보는 올해 PGA투어에 두 차례 출전했다. 센트리토너먼트오브챔피언스에서는 공동 25위를 기록했지만 파머스인슈런스오픈에서는 컷 탈락했다. 

출전한 대회는 얼마 없지만 출범을 앞둔 슈퍼골프리그로부터 1억 달러 이상을 제안 받았다는 소문이 퍼져 입방아에 올랐다.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PGA투어에 참가하고 있는 한 나도 그럴 것이다”며 PGA투어에 남겠다는 의사를 확실히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