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샷을 위한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 정기구독
굿 샷을 위한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 인혜정 기자
  • 승인 2022.01.2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는 허리 회전력을 이용하기 때문에 척추 부상률이 가장 높다.

스윙할 때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은 자기 몸무게의 여덟 배 정도다. 따라서 건강하게 골프를 오래 즐기고 싶다면 평소 허리 관리는 필수다. 그 비법으로 수면 환경을 바꿔볼 것을 추천한다.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잠을 자는 동안 골퍼의 컨디션을 끌어 올려준다. 라운드 전후 지친 허리를 편안하고 균형 있게 받쳐줌으로써 건강한 휴식을 돕는다.

매트리스가 불편하면 자세가 틀어져 잠을 설치고 몸의 균형이 깨져 결국 스윙에 악영향을 미친다. 딥슬립 매트리스는 숙면을 도와 필드에서 집중력을 높인다. 이는 스코어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라운드 후에는 허리에 가중된 부담을 분산시켜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고탄성 소재를 적용해 엉덩이 꺼짐이나 허리 들뜸이 없고 목부터 어깨, 척추의 곡선대로 빈틈없이 균형 있게 지지한다. 또 온몸의 긴장이 풀려 개운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평소 골프 외에도 운동 후 뻐근함을 많이 느끼는 골퍼라면 몽제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매트리스 위에 올려서 토퍼로 사용하거나 바닥에 놓고 사용하기 좋다.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누웠을 때 몸의 균형을 유지해주는 비결은 소재에 숨어 있다. 국내 매트리스 시장은 스프링, 메모리 폼, 라텍스 세 가지 종류의 소재가 주를 이룬다. 반면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차세대 프리미엄 소재인 ‘에어네트(AIRNET™)’로 설계한 점이 눈에 띈다. 

‘에어네트’ 소재는 고밀도의 탄탄함을 자랑한다. 허리를 잘 지지해 수면 후 편하고 개운한 느낌을 준다. 장시간 비행에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외 유명 항공사에서도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같은 재질의 소재를 제공한다. 

한 번쯤은 자다가 답답한 느낌으로 잠을 설쳐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경우 매트리스의 통기성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3D 그물망 구조로 이루어진 내부는 통기성이 좋아 열이 고이지 않고 원활하게 방출되어 숙면을 돕는다. 뛰어난 통기성으로 습기가 차지 않아 곰팡이나 집먼지진드기 걱정 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잠들 수 있다. 

관리도 쉽다. 보통 수년간 사용한 매트리스는 땀과 각질 등으로 오염돼도 세탁할 방법이 없어 찝찝했지만 세척이 가능해 위생 관리가 쉽다.

C커브를 지키는 베개 라인 출시
더불어 몽제 매트리스의 장점을 그대로 구현한 베개 라인까지 출시해 눈길을 끈다. 숙면 베개는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정자세로 잠을 자는 골퍼라면 낮은 높이의 에어네트 베개를, 다양한 자세로 잠을 자는 골퍼라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 에르고 에어네트 베개를 추천한다. 

목이 경직되고 어깨가 뭉치는 골퍼에게 이 숙면 베개는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어깨에 힘을 빼고 척추를 일직선으로 유지해야 하는 어드레스 동작을 쉽게 구사할 수 있다. 

자는 동안 무거운 머리부터 목의 C커브를 받쳐주고, 어깨 라인에 맞게 제작한 라운딩 디테일이 목과 어깨의 긴장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와 베개는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