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비거리용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 출시
  • 정기구독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비거리용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 출시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2.01.1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새로운 개념의 비거리용 클럽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APEX Utility Wood)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11일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의 가장 큰 특징은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의 장점만을 결합해 탄생했다는 점"이라고 소개했다.

먼저 샤프트 길이가 페어웨이 우드보다 짧게 만들어져 페어웨이, 러프, 벙커 등 어떤 조건에서도 치기 쉽고 다재다능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헤드 사이즈는 우드와 유틸리티 중간 정도로 설계돼 안정된 어드레스 셋업과 향상된 방향성을 제공한다.

특히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는 볼 스피드 기술과 A.I. 기술을 결합한 뉴 제일 브레이크 A.I. 벨로시티 블레이드를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 블레이드는 페이스 컵에 적합한 탄성과 일관성 있는 스핀을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수직 강성을 높이도록 설계돼 스위트 스폿이 아닌 곳에 볼이 맞더라도 높은 스피드를 유지하게 해주고, 페이스 전체에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소재는 높은 스피드와 일관된 스핀을 위해 A.I. 페이스 전체에 고강도 단조 C300 머레이징 스틸 페이스컵을 사용했다.

솔 외부에는 약 7g의 웨이트 스크루를 장착했고 정밀하게 가공된 18g의 MIM 텅스텐 웨이트를 헤드 내부에 탑재해 무게중심 위치를 최적화했다. 이로 인해 이상적인 탄도가 만들어지며, 페이스의 어느 부분에 맞아도 안정된 스핀량과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는 필 미컬슨, 잰더 쇼플리와 같은 세계 최고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했다. 특히 미컬슨이 미국프로골프(PGA) 챔피언스투어 2021 찰스 슈와브 컵 우승컵을 들어올릴 때 사용한 클럽도 바로 이 에이펙스 유틸리티 우드였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언 분야 1위인 에이펙스의 명성에 걸맞은 퍼포먼스를 구현해 내기 위해 캘러웨이골프의 혁신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한 역작”이라며 “긴 비거리와 쉬운 조작성, 빠른 볼 스피드와 관용성 등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의 장점을 모두 겸비한 만큼 퍼포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