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성 풀세트 클럽 ‘마루망 2W’ 출시
  • 정기구독
2030 여성 풀세트 클럽 ‘마루망 2W’ 출시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1.07.1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위한 여성용 풀세트 마루망 2W. 사진=마제스티골프코리아 제공
2030 위한 여성용 풀세트 마루망 2W. 사진=마제스티골프코리아 제공

마제스티골프코리아가 2030 여성 골퍼를 위한 여성용 풀세트 클럽인 마루망 2W를 오는 23일 공식 출시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회사가 가진 클럽 제조의 노하우를 활용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2030 여성 골퍼들을 타깃으로 제작한 마제스티골프의 신작이다”라고 12일 밝혔다. 

마루망 2W는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 골퍼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제작했다. 골프를 스코어 경쟁을 하는 스포츠로 보지 않고 여행을 떠나는 듯한 즐거움을 느끼는 시간으로 생각하는 여성 골퍼를 위해 골프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출발점이다. 

고반발 페이스를 적용하여 비거리가 증가했고 클럽의 관용성을 높여 미스 샷에도 비거리와 방향성을 충분히 보장했다. 또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클럽이 자신을 대변한다고 생각하는 여성 골퍼의 니즈에 맞춰 제작했다.

마루망 2W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퍼터, 캐디백과 보스톤백까지 갖춰진 풀세트 클럽이다. 다양한 골퍼의 스타일에 맞춰 구성된 세 가지 세트를 제공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9개, 10개, 11개 클럽 세트로 별도 구성되어 있고, 캐디백과 보스톤백도 세 가지 스타일 중 한 개로 선택 가능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클럽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루망 2W 드라이버는 460cc의 대형 헤드 크기와 고반발 페이스를 채용했고, 헤드의 무게가 가벼워 보다 쉽고 안정적인 스윙을 할 수 있다. 또 세미-포워드 넥(Semi-Forward Neck) 설계로 슬라이스를 감소시켜 더욱 안정적인 샷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스트레이트 트래젝토리(Straight Trajectory) 웨이트 설계와 무게 중심을 아래로 낮추어 관성모멘트(MOI)를 극대화했고, 미스 샷에도 안정적인 방향성과 직진성을 유지할 수 있다. 쉘로 페이스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볼을 더욱 쉽고 높이 띄우게 하려는 마제스티의 노력이 엿보인다. 러프에서도 안정적인 스윙이 가능한 하이어(Higher) 페이스 설계도 샷의 안정성과 방향성을 제공한다.

아이언에는 포켓 캐비티 구조를 채용해 스위트 스폿을 넓히고 관용성을 극대화했다. 와이드 솔 디자인은 어떠한 경사에서도 쉽고 안정적인 샷을 할 수 있다. 퍼터는 네오말렛 타입으로 제작되어 직진성과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편안한 어드레스와 정확한 방향성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징크 소재를 사용해 거리감을 보다 편하게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