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특집] 장마철 골프를 책임질 '골프 완전 군장'
  • 정기구독
[장마 특집] 장마철 골프를 책임질 '골프 완전 군장'
  • 김성준 기자
  • 승인 2021.07.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는 준비성 없는 골퍼를 괴롭힌다. 스윙 중 비에 젖은 미끄러운 장갑 때문에 클럽을 놓칠 뻔한 골퍼, 신발 속에서 출렁이는 빗물을 느껴본 골퍼는 방수 기능의 소중함을 느꼈을 것이다. 한국의 장맛비는 느닷없이 찾아온다. 4시간 이상 걸리는 골프 게임 중 갑작스럽게 비가 내려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 오랜만에 즐기는 골프 게임이 소중하다면 궂은 날씨에도 나와 스코어를 지켜줄 방수용품을 준비하자.
 

1. 타이틀리스트 Stadry 퍼포먼스 버켓
최근 유행하는 스포티한 버킷 스타일의 모자다. 본딩 처리된 방수 솔기로 완벽한 방수 성능을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도 좋다. 


2. 에코골프 바이옴 H4 고어텍스
방수 하면 떠오르는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다. 방수 기능이 있는 내구성 강한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발이 보송보송하게 유지된다. 잔디와 밀착성을 극대화한 바이옴 내추럴 모션 기술로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3. 풋조이 FJ 레인 그립
퀵 드라이 니트 소재를 손등과 손가락 부분에 적용하여 빗속에서 완벽한 그립감과 우수한 건조 기능을 제공한다. 탈착 가능 디자인으로 볼 마커와 티를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1. 타이틀리스트 엘리트 퍼포먼스 Stadry 파우치
이중 섹션 구조로 많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방수 지퍼를 사용해 소지품을 젖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2. 부쉬넬 Pro XE
온도와 고도를 측정하여 산악 지형의 골프장에서 정확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IPX7 등급의 완전 방수로 믿음직한 성능을 발휘한다. 


3. 스릭슨 Z-Star 디바이드
Z-Star에 두 가지 컬러를 입혔다. 그 결과 퍼팅에서 정렬이 쉽고 흐린 날씨에도 공을 찾기 수월하다. 


4. 브리지스톤골프 E12 콘택트
딤플의 돌기로 클럽 페이스와 마찰 면적을 늘렸다. 젖은 잔디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해 그린에서 많은 스핀과 샷의 직진성도 높였다. 


5.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워치 골프 에디션
초경량 블랙 티타늄 케이스를 적용해 스윙 중 불편함이 없다. 5기압 방수를 적용해 빗속 라운드에도 완벽한 작동을 보장한다.

 

1.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4 플러스 Stadry
모든 지퍼를 심실링 처리해 가방 속 소지품을 젖지 않도록 보호한다. 새로운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과 가벼운 무게도 장점이다. 더욱 커진 수납공간으로 평소 소지품이 많은 골퍼에게 추천한다. 

2. 타이틀리스트 Stadry 퍼포먼스 캡
방수 소재를 적극 활용해 많은 비에도 완벽한 방수로 머리를 보호한다. 소재 경량화를 통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3. 미즈노골프 뉴 벨루어 보아
피팅 성능이 뛰어난 보아(Boa) 클로저 시스템을 채용해 발에 딱 맞춘 듯 편안한 착용감을 전한다. 미즈노 전용 iG4f 스파이크뿐 아니라 소프트 스파이크의 실버 토네이도 스파이크를 장착할 수 있다. 방수 성능도 뛰어나 18홀이 끝날 때까지 발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4. PXG 골프 타월
마이크로파이버 소재와 와플 패턴으로 손과 그립, 볼의 물기가 효과적으로 제거된다. 멋스러운 PXG 빅 로고가 들어갔으며 골프백이나 우산에 걸어놓을 수 있도록 고리가 있다. 

사진=김시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