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J(풋조이)가 박결(25), 김주형(19) 등 FJ 브랜드 앰베서더 선수들이 출연하는 위트있는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21 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21 S/S 시즌 신제품은 믹스처(Mixture)를 컨셉으로 ①버사타일(Versatile)과 ②스펙트럼(Spectrum) ③하이퍼플렉스(HYPERFLEX) 총 세 가지 테마에 기반해 매일 색다른 FJ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FJ 어패럴의 메인 콘셉트는 믹스처(Mixture)다. 퍼포먼스와 트렌드, 필드와 스트릿 무드, 파스텔 톤을 네온 컬러와 믹스하는 등 다양한 믹스처를 이번 시즌 아이템에 담아내 FJ만의 톡톡 튀는 필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또한, 필드에서 필요한 모든 퍼포먼스가 옷 안에 녹아들어 있는 캄테크(Calm-tech) 요소를 활용하여 기능성에 집중한 모듈형 아이템으로 더욱 스마트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2021 S/S 시즌의 다양한 FJ 어패럴은 전국 FJ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박결과 김주형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TV뿐만 아니라 FJ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풋조이 제공]
저작권자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