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프로페셔널스 레벨1 온라인 코스 론칭
  • 정기구독
LPGA 프로페셔널스 레벨1 온라인 코스 론칭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1.02.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A 프로페셔널스(LPGA Professionals)는 ‘LPGA 프로페셔널스 레벨1 온라인 코스’를 런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5월부터 4회의 라이브 콜을 포함한 16주 간의 온라인 강의가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기존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LPGA 프로페셔널스 TEP(Teaching Education Program)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한글 자막 및 통·번역이 지원된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어 지방 및 해외 거주 때문에 오프라인 교육 참가가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교육 과정은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하는 형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LPGA의 전문 인스트럭터가 16주의 강의 기간에 주기적인 라이브 콜을 통해 교육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TEP의 전체 교육 과정은 총 세 단계로 나뉘며, 레벨1을 이수하면 어프렌티스 멤버, 레벨2 이수자는 클래스B 멤버, 레벨3 이수자는 클래스A 멤버가 된다. 미국에서 진행하는 레벨3 과정을 제외한 레벨1·2과정은 한국 내에서 이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 면에서 유리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국적 제한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다만 멤버십은 만 17세 이상의 여성만 가입할 수 있으며 나머지 이수자에게는 교육 이수증이 주어진다.

지난 2013년에 한국에 LPGA 프로페셔널스 아시아 지부를 공식 런칭한 이후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의 교육 과정을 진행해 왔다. 한국에서만 약 100여 명의 멤버가 이 교육 과정을 이수했으며, 이 중 60여 명의 회원이 클래스A 멤버 자격을 얻었다. 회원들은 골프 관련 산업 분야에서 헤드 프로, 티칭 프로, 골프 코치, 골프아카데미 및 골프장 경영인, 골프 코스 관리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신청 문의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LPGA프로페셔널스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및 LPGA 프로페셔널스 아시아 사무실을 통해 알 수 있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LPGA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