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손끝에서 발끝까지 보온을 책임지는 방한 액세서리 선보여
  • 정기구독
와이드앵글, 손끝에서 발끝까지 보온을 책임지는 방한 액세서리 선보여
  • 전민선 기자
  • 승인 2020.12.0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혹한기에는 방한 아이템을 반드시 준비해야 최상의 컨디션으로 건강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와이드앵글은 겨울 라운드를 계획 중인 골퍼를 위해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장 먼저 단단하게 굳은 잔디 위에서 플레이를 진행하기 때문에 골프화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겨울 골프화 선택 시 고려해야 할 부분은 ‘스파이크’의 유무다. 스파이크 골프화는 밑창의 스파이크가 양발을 견고하게 지지해 준다는 장점이 있으며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스파이크를 제거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 공용 폴스타’는 스파이크 골프화다. 방수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잔디에 맺힌 이슬이나 눈, 비 등으로 발이 젖기 쉬운 겨울에 제격이다. 또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어떤 착장에나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성 와이클릿 스판부츠’는 밑창에 스파이크 대신 접지력이 강한 돌기를 적용해 필드에서 단단하게 중심을 잡아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무릎 길이의 롱부츠로 신축성이 우수하며 종아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내부에 기모 원단을 적용해 방한 기능을 강화했으며 발끝까지 설계된 지퍼로 신고 벗기 편하다.

그 외에 야외에서 체온 유지를 위해서는 노출되어 있는 손이나 귀, 머리에 방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여성 니트보아 귀마개’는 보아털과 니트 소재를 활용한 헤어밴드형 귀마개다. ‘여성 양손 방한 손등 워머’는 부드러운 감촉의 보아털 소재를 적용한 핸드 워머다. 골프 장갑을 낀 상태에서 착용해 손을 보호할 수 있다. ‘여성 보아 귀마개 니트캡’은 보아털 귀마개가 일체형으로 부착돼 귀와 뺨까지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어 방한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여성 FUR 방울 니트 버킷햇’은 골조직 니트 벙거지로 끝단이 와이어로 제작돼 원하는 형태로 만들어 착용할 수 있다.

액세서리 착용이 부담스러운 남성 골퍼라면 보온성을 비롯해 심플한 디자인의 방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된다.

‘남성 프리미엄 무봉제 넥워머’는 신축성이 좋고 두께가 얇아 목에 밀착해 체온 유지를 돕는다. ‘남성 W.리미티드 스트레치 방한 귀마개’는 모자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보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남성 W.리미티드 손등 워머’는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손등 워머다. ‘스트레치 양손 남성 방한 장갑’은 기모 저지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신축성을 두루 갖춘 겨울 장갑이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