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추운 겨울에 맞설 퍼포먼스 라인 출시
  • 정기구독
와이드앵글, 추운 겨울에 맞설 퍼포먼스 라인 출시
  • 전민선 기자
  • 승인 2020.11.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라운드는 야외에서 장시간 진행되는 체온 유지에 집중해야 하며,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성도 고려해야 한다.

와이드앵글은 퍼포먼스 라인 강화를 통해 겨울 라운드도 포기할 수 없는 ‘열혈 골퍼’와 경기력 서포트를 원하는 ‘골린이(골프+어린이)’ 공략에 나섰다.

‘엘리트 라인’은 최상의 경기력을 뒷받침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여성 ELITE 플렉스 다운 베스트’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와 저지를 부분적으로 활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하는 동시에 등판에 발열 안감을 덧대고 내부에 핫팩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설계해 보온성을 높였다. 색상은 오프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됐다.

‘남성 ELITE 피레티 변형 반넥 티셔츠’는 입체감을 살리는 고주파 엠보 기법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피레티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인다. 경량성과 보온성을 두루 갖춘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독특한 반넥 디자인으로 목을 감싸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며 목 부분에만 니트 소재를 사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오프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W.리미티드 라인’은 와이드앵글 대표 퍼포먼스 라인으로 계절마다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는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혹한기 라운드에 대비할 수 있는 ‘WL 카트다운’을 선보였다.

‘여성 WL 카트다운’은 하체까지 감싸주는 롱패딩으로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가볍고 따뜻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바람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소매를 이중으로 설계해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후드에 폭스 퍼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으로 출시됐다.

‘남성 WL 카트다운’ 역시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롱패딩으로 머리를 넉넉하게 감싸는 후드와 목 끝까지 올라오는 지퍼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 어깨, 팔 부분 등 곳곳에 W.리미티드 로고로 디테일을 더했으며, 컬러는 블랙 한 가지로 출시됐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