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언택트 레슨 진행…골프 랜선 상담소 ‘골프의 참견’ 캠페인
  • 정기구독
미즈노, 언택트 레슨 진행…골프 랜선 상담소 ‘골프의 참견’ 캠페인
  • 서민교 기자
  • 승인 2020.09.0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즈노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으로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미즈노 골프 랜선 상담소 - 골프의 참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골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사연에는 미즈노 소속 투어 프로가 1 대 1 맞춤형 레슨을 영상으로 제공한다.  

사연 응모는 자신의 스윙 영상과 함께 평소 골프 플레이 시 고민을 미즈노 공식 인스타그램 내 ‘다이렉트 메시지(DM)’나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SNS 계정이 없는 고객이라면 안내된 이벤트 메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사연 선정 고객에게는 미즈노 골프 용품으로 구성해 특별히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박스’가, 또 응모한 고객 중 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일부터 11월 18일까지 사연 응모를 받으며 이 가운데 18건의 사연을 선정한다. 선정된 사연과 레슨 영상은 총 9편으로 제작, 연말까지 한국미즈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골프 전시회와 클럽 시타회 등 기존의 다양한 체험 활동이 축소, 제한된 상황에서도 골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골퍼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정부의 지침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는 가운데서도 미즈노의 대표적인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인 미즈노 클럽 무료렌탈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미즈노 골프 랜선 레슨 - 골프의 참견 캠페인’의 응모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미즈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민교 골프다이제트 기자 min@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