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동반자 맞춤형 ‘조인 서비스’ 추가
  • 정기구독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동반자 맞춤형 ‘조인 서비스’ 추가
  • 전민선 기자
  • 승인 2020.07.2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는 자사의 골프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카카오골프예약’에 ‘조인 서비스’를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인 서비스는 라운드 동반자를 연결해 주는 신규 서비스다. 이용자가 원하는 멤버, 골프장, 가격을 고려한 맞춤형 큐레이션을 강화한 것이 핵심이다.

조인 서비스는 골프장, 시간, 타수 입력 및 10여 개 이상의 ‘선호 라운드 조건’ 설정을 통해 동반자의 성향 및 특징을 파악할 수 있으며, 조인방 내 채팅 기능을 통해 동반자간 대화가 가능하다.

업계 최초로 ‘동반자 출발 정보 공유’ 기능을 추가, 출발 시간 및 골프장 도착 예정 시간 안내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반자 평가 기능’으로 다음 조인 재접견에 대한 선택이 가능하며, 추후 맞춤형 조인 친구 추천에도 활용할 수 있다.

카카오 VX는 카카오골프예약의 새로운 서비스를 기념해 약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조인방’을 개설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천만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편리한 골프 라운드를 선호하는 새로운 소비 흐름이 ‘조인 서비스’의 시장 확대를 이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즐거운 라운드 문화를 조성하고, 더욱 진화된 '조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