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레슨, 하이브리드를 마스터하자
  • 정기구독
라이브 레슨, 하이브리드를 마스터하자
  • 고형승 기자
  • 승인 2020.06.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 5시부터 박소현과 백현범이 ‘와이디 퇴근길 골프 클래스 라이브’를 통해 하이브리드와 관련한 레슨을 진행한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레슨 대결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중 하나다. 

레슨 대결에서 조윤성을 꺾고 올라온 박소현과 김민서를 누르고 올라온 백현범의 맞대결로 치러진다. 

편안하고 오래 즐길 수 있는 골프를 강조하는 박소현과 원리를 알면 골프가 쉽다고 강조하는 백현범.

통통 튀는 발랄함과 더불어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레슨을 진행하는 ‘미녀 골퍼’ 박소현, 차분하게 핵심만 잘 짚어내 전달하는 ‘필드 위의 박효신’ 백현범의 레슨 주제는 하이브리드다. 

평소 하이브리드 구사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골퍼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시간이다. 

각자 레슨을 진행하는 동안 ‘좋아요’를 많이 받은 승자가 레슨 대결 결승전에 선착한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