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다이제스트 주최 미니투어 열린다!
  • 정기구독
골프다이제스트 주최 미니투어 열린다!
  • 고형승 기자
  • 승인 2020.05.2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경기도 포천에 있는 샴발라컨트리클럽에서 24명의 한국프로골프투어(KGT)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예스킨 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 5개 대회 중 그 첫 번째 대회가 열린다. 

18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하며 1차 대회는 양용은을 비롯해 허인회, 김승혁, 김형성, 주흥철, 전가람, 김홍택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선수들이 출전한다. 

양용은은 “코로나19로 투어가 중단된 상황에 우리 선수들이 도움이 될만한 일을 모색하다가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그는 “많은 선수가 동참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면서 “힘든 시기에 재미있고 의미 있는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예스킨 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는 지난 3월 개장한 샴발라컨트리클럽에서 5개 대회 모두 열린다. 두 번째 대회에 관한 일정은 현재 골프장과 조율 중이다. 

상금은 선수들의 참가비와 골프다이제스트가 조성해 최하위 등수까지 배분한다. 선수들은 상금 일부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한다. 또 파3, 17번 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별도 기부금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골프다이제스트가 주최하고 예스킨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스포티비(SPOTV) 골프 & 헬스 채널을 통해 다음 달 녹화 중계된다. 참가 선수들은 무선 마이크를 착용하고 플레이해 다양한 리액션과 대화 내용이 고스란히 영상에 담길 예정이다. 대회 해설은 양용은이 맡는다.

- 대회 개요 -
일자: 2020년 5월 25일 월요일
장소: 샴발라컨트리클럽
참가자: KGT 선수 24명
총상금: 1470만원(우승상금 300만원)
경기 방식: 18홀 스트로크플레이
시간: 오후 1시 티오프
주최: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후원: 예스킨(건강기능식품 제조사)
협찬: 부쉬넬 / 라쉬반
중계: 스포티비 골프 & 헬스 녹화 중계

- 참가자 명단 -
김병준, 김승혁, 김시환, 김태훈, 김형성, 김홍택, 류현우, 리처드정, 리처드T리, 문경준, 박일환, 박재범, 양용은, 이근호, 이승택, 장동규, 전가람, 정지호, 조락현, 주흥철, 최민철, 한승수, 허인회, 현정협(가나다순. 24명)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우민수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민수
Copyright © 2020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