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는 즐기는 거야! 독특한 디지털 캠페인 눈길
  • 정기구독
골프는 즐기는 거야! 독특한 디지털 캠페인 눈길
  • 고형승 기자
  • 승인 2020.04.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시대를 맞아 각 기업은 이색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다.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WAAC)’이 후원 선수들과 함께 독특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한다. 

왁은 케빈나, 이보미 등 인지도 높은 프로 골퍼의 의류를 후원하며 액티브하면서도 위트 있는 이미지로 팬층을 넓히고 있다. 특히 선수들과 함께한 첫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하며 왁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이번 2020년 봄/여름 시즌 디지털 캠페인 ‘와키스 인 할리우드(WAACKYS IN HOLLYWOOD)’는 톱 플레이어들이 오프시즌에 친목 골프 플레이할 때 일어나는 상황별 유머를 왁만의 위트 있는 콘셉트로 풀어냈다.
 
케빈나, 이보미, 김지현, 김찬 네 명의 선수가 미국 LA에서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버전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와키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스윙하는 이보미, 장난감 클럽으로도 100m 이상 날리는 김찬, 오버헤드 플롭 샷(그린 근처에서 스핀으로 공을 높게 띄우는 샷)을 매끄럽게 성공시키는 케빈나 등 유쾌한 모습을 담았다. 

특히 지난해 플레이어스에서 타이거 우즈와 함께 화제가 된 케빈나의 ‘Walk it in’ 동작을 따라 하는 선수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왁의 공식 유튜브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오롱몰에서는 4월 26일까지, 영상 속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모자를 증정(조기 소진 시 종료)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