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맞수 대결, 미녀 골퍼 김민서와 훈남 골퍼 문태환
  • 정기구독
강력한 맞수 대결, 미녀 골퍼 김민서와 훈남 골퍼 문태환
  • 고형승 기자
  • 승인 2020.04.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와이디 퇴근길 골프 클래스 라이브’가 세 번째 시간을 맞는다. 

이번 라이브 레슨을 진행할 프로 골퍼는 김민서와 문태환이다. 

와이드앵글 광고 모델 김사랑의 스윙 모델이기도 한 미녀 골퍼 김민서와 와일드한 외모와 훈훈한 미소가 매력적인 문태환이 1시간 동안 ‘정확한 드라이버 샷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레슨을 진행한다. 

시크한 표정과 말투가 은근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김민서는 170cm의 늘씬한 키에서 나오는 깔끔한 스윙이 특징이다. 

그는 “이번 레슨을 통해 OB가 절대 나지 않는 드라이버 샷을 만들어드리겠다”면서 “중요한 포인트 하나만 지키면 나머지도 자연스럽게 좋아진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민서와 진행을 하는 문태환은 “이번 레슨으로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면서 “돈 주고도 못 받는 레슨이 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울 상암동 골프다이제스트 스튜디오에서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는 각자 레슨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받은 ‘좋아요(하트)’ 개수로 승부를 가린다.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두 프로 골퍼의 라이브 레슨을 기대하시라.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우민수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민수
Copyright © 2020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