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영향력’ 박성현, 팬클럽과 3666만원 상당 마스크 등 기부
  • 정기구독
‘선한 영향력’ 박성현, 팬클럽과 3666만원 상당 마스크 등 기부
  • 주미희 기자
  • 승인 2020.03.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여자 골프의 간판 박성현(27, 솔레어)이 팬들과 함께 3666만 원을 기부했다.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17일 박성현과 박성현의 ‘남달라’ 팬카페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내 소외 계층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자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 체온계 등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본 기부금은 박성현의 팬클럽인 ‘남달라’의 자발적인 참여와 팬들의 참여에 함께 동참하기 위한 박성현 프로의 뜻이 모아져 마련됐다. 남달라 회원 중 총 253명이 참여해 1833만 원의 후원금이 모금됐으며, 팬들이 모은 금액만큼 박성현이 뜻을 합해 총 3666만 원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전달됐다.

박성현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 소독제, 체온계 마련이 쉽지 않은 사회 소외 계층 분들에게 개인 위생 용품이 전달돼 스스로 기본 예방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어서 빨리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조속히 진정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모두 힘내서 함께 이겨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남달라’ 팬클럽은 “매년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박성현 프로의 뜻을 함께하고자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모금을 했다. 팬클럽의 많은 회원분들이 함께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기부금인만큼 상황이 어려운 분들이 본인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소한의 예방 용품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용희 서울 사랑의 열매 사무처장은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는 박성현 프로와 팬클럽 ‘남달라’의 적극적인 기부 동참에 감사하다”며 “기부해 주신 성금으로 신속히 위기 상황에 대처하고, 필요한 곳에 긴급구호물품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성현은 2015년 12월 서울 사랑의 열매의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바 있으며, 누적 기부금액은 총 3억7천여만 원으로 매년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성현 프로의 ‘남달라’ 팬클럽 또한 사랑의 열매 나눔 리더스 클럽으로 가입하며 꾸준히 기부활동을 함께 이어오면서 박성현과 함께 기부 활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