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CJ컵@나인브릿지, PGA 투어 최고의 대회 운영상 수상
  • 정기구독
더 CJ컵@나인브릿지, PGA 투어 최고의 대회 운영상 수상
  • 주미희 기자
  • 승인 2019.11.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에서 열리는 더 CJ컵@나인브릿지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최고의 대회 운영 상을 받았다.

PGA 투어는 지난 21일(한국시각) PGA 투어의 대회 연례 미팅에서 한국의 THE CJ CUP @ NINE BRIDGES를 2018-19 시즌 최고의 대회 운영을 ‘최고의 On-site Staging’ 대회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PGA 투어는 "2018년 10월에 개최된 더 CJ컵 @ 나인브릿지에서 주최사인 CJ 그룹이 보여준 최고 수준의 현장 운영을 높이 평가하며 이 상의 주인공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PGA 투어의 대회 및 경기 운영 최고 담당자인 앤디 패즈더는 “PGA 투어를 대표해, 더 CJ컵이 2018-19시즌 PGA 투어 최고의 On-site Staging 부문의 수상자가 됐음을 발표해 기쁘다. 더 CJ컵의 조직위원회와 타이틀 스폰서인 CJ 그룹이 보여준 하나 된 노력은 투어의 모든 대회 중 최고 수준이었다”고 말했다.

PGA 투어의 최고의 ‘On-site Staging’ 상은 대회장 조성에 있어 선수들과 관중들의 편의를 고려하고 최고 수준의 접근성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회에 주어지는 상이다. 주요 평가 항목으로는 대회 구조물과 장치물, 이동 동선 등의 명확성과 일관성 등이 있고, 이러한 모든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더 CJ컵은 대회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 수준의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구현했다. 구체적으로 원활한 대회 운영, 갤러리 서비스, 대회 구조물과 장치물, 선수 케어 서비스 등에서 더 CJ컵은 PGA 투어에서 최고 수준으로 준비되고 운영됐다. 또 대회장 전반에 걸쳐 대회 로고와 잘 어우러진 색상과 디자인으로 일관적인 모습을 잘 보여줬다.

대한민국 유일의 PGA 투어 정규 대회인 더 CJ컵은 대회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방법으로 대한민국의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일례로 더 CJ컵의 트로피는 모든 출전 선수의 이름을 한글로 새겼고, 우승자는 특별히 금색으로 나타내 강조했다.

CJ 주식회사의 마케팅 담당 경욱호 부사장은 “최고의 ‘On-site Staging’ 상을 받아 매우 기쁘다. 더 CJ컵은 대한민국의 최초이자 단 하나뿐인 PGA 투어 대회로써, 우리 CJ 그룹은 대회장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모든 더 CJ컵의 팀을 대표해 PGA 투어가 더 CJ컵의 모든 스태프의 보이지 않는 노력과 헌신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해준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미희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chuchu@golfdigest.co.kr]

[사진=CJ 그룹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