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골프장 정보를 한눈에…골프장 정보 플랫폼 '골프크리틱'
  • 정기구독
전 세계 골프장 정보를 한눈에…골프장 정보 플랫폼 '골프크리틱'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10.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세븐이 전 세계 골프장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골프장 정보 플랫폼’ 골프크리틱 사이트(www.golfcritic.kr)를 열었다.
 
골프크리틱은 전 세계 약 3만4000개의 골프장 정보와 리뷰를 제공, 다음 라운드를 진행할 골프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골프장 정보 플랫폼’이다.

‘골프장 피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추천 알고리즘’으로 특허출원 및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골프크리틱은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전문성에 깊이를 더했다.                      
 
'가장 정확한 골프장 정보는 골퍼에게서 나온다'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골프크리틱은 유저가 직접 골프장에 대한 평가를 해 높은 신뢰도의 정보를 제공한다. 골프장의 평점은 유저의 평가로 책정된다.
 
골프크리틱에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유저들은 사이트 내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로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해 트로피를 수집할 수도 있다. 사이트 내 활동지수를 바탕으로 ‘TOP CRITIC’ 등 우수 유저를 선정, 시상식 초청과 라운드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뿐만 아니라 전문가 그룹인 ‘패널’도 골프장 평가에 직접 참여한다. 골프크리틱의 ‘패널’은 그들만의 섬세한 시선으로 코스 상태, 전략성, 서비스 등 8가지 요소로 평가 항목을 나눠 각 골프장을 평가한다.
 
황현철 플레이세븐 대표는 “골프장 정보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향후 골프크리틱에 축적되는 데이터를 활용한 콘텐츠 사업을 계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우민수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민수
Copyright © 2020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