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드에서 쓰기 좋은 스틱형 뷰티템 3
  • 정기구독
여름 필드에서 쓰기 좋은 스틱형 뷰티템 3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8.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 골프 라운드를 나갔을 때 자외선 차단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필수다.

자외선은 잡티와 색소침착을 짙게 만드는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기 때문이다. 하지만 라운드 중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바르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로션 타입 보다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쓱쓱 펴 바르기 스틱형이 좋은 이유다.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작은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쉽고 자외선과 적외선(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또 더위에 지친 피부는 탄력이 떨어져 빠르게 노화가 진행된다. 간편하게 안티에이징을 하고 싶다면 에센스 스틱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바닐라코 브이브이 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스틱은 휴대하며 간편하게 탄력 케어를 할 수 있는 밤 타입의 에센스 스틱이다. 5가지 콜라겐이 촘촘하게 피부 탄력을 채워주고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이 피부를 매끈하게 잡아주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 외에 여름 라운드 때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기 쉽기 때문에 땀 냄새를 줄이고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하는 데오드란트 역시 필수다.

록시땅 ‘쎄드라 스틱 데오도란트’는 시트러스 과일인 쎄드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땀 냄새를 비롯한 바디의 불쾌한 향을 잡아준다. 남녀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특징이다. 사용 후 최대 24시간까지 향이 지속된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9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왕시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왕시호
Copyright © 2019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