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을 열게 하는 골프 장비 5가지
  • 정기구독
지갑을 열게 하는 골프 장비 5가지
  • 인혜정 기자
  • 승인 2019.07.3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퍼를 위한 디지털 상품의 추천 리스트를 못 본 척한다면 스스로에게 몹쓸 짓을 하는 것이다. 랩소도(Rapsodo) 같은 회사는 투어 프로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랙맨의 1만9000달러(약 2210만원)에 비하면 껌값에 불과한 가격에 탁월한 품질의 론치 모니터를 제공한다. 다른 제품도 기대하라. 더이상 개발의 여지가 보이지 않는 것 같은 거리 측정기와 GPS 기계의 메이커도 기술을 더 향상시키는 방법을 찾아내고 있다. 첨단 기술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골퍼라 할지라도 이곳에서 소개하는 제품은 고려할 만한 가치가 있다.

랩소도 모바일 론치 모니터
▶ 일상적으로 골프를 하는 사람을 위한 입문자 수준의 론치 모니터는 아마 미개척 시장이라 할 수 있다. 골프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랩소도의 스윙 분석기는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서 클럽, 볼의 데이터와 샷에 관한 각종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또 스윙 동영상을 캡처해 손쉽게 재생할 수 있다.

골프버디 에임 W10
▶ 최근 골프존에서 인수한 골프버디는 TFT-LCD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이 스마트 워치를 포함, 인상적인 2019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그린의 경사도를 보여준다. 장점 중 하나는 한 번 충전하면 1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쪼 사이드와인더 스피커 골프백 스트랩
▶ 별도의 장비를 가지고 다니지 않고도 손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저 자신의 골프백만 들고 다니면 된다는 뜻이다. 이쪼의 블루투스 연결 스트랩은 대부분의 싱글 스트랩을 대체해 패딩을 내부에 장착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단 두 단계만으로 연결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강점이다.

부쉬넬 프로 XE
▶ 거리 측정기는 어느 정도까지 좋아질 수 있을까? 이제는 기본 요소를 예측하는 단계까지 이르렀다. 프로 XE는 기온, 경사, 고도, 기압 등의 요소를 고려해 샷 거리를 계산한다. 아직은 훌륭한 캐디를 대신할 수준은 아니지만 우리가 본 것 중 캐디에 가장 가까운 제품이다.

보이스캐디 스윙 캐디 SC300
▶ 스윙 데이터를 말하는 장비를 가지고 연습하는 데는 뚜렷한 이점이 있다. 연습을 멈추고 장비를 들여다볼 필요가 없다는 점. 보이스캐디가 개발한 최신 포터블 론치 모니터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 즉 클럽과 샷 데이터 트래킹에 충실한 제품이다.

글_스티븐 헤네시(Stephen Hennessey) / 정리_인혜정 골프다이제스트 기자(ihj@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