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시원하게! 힐크릭에서 제안하는 마린 커플룩
  • 정기구독
올 여름 시원하게! 힐크릭에서 제안하는 마린 커플룩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6.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을 맞아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주는 ‘마린 커플룩’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컬러 매칭과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센스 있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체열을 낮춰 라운드를 도는 내내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제품인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는 가슴과 등판에 비대칭의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자외선을 97.5% 차단해주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그늘 한 점 없는 필드 위에서도 피부 보호에 탁월하다.

티셔츠와 함께 매치한 ‘슬림 큐롯’ 역시 접촉 냉감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옆 라인에는 블루 컬러 테이프로 배색 포인트를 줘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더했다.

커플룩으로 선보인 남성용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는 화이트 컬러 바탕에 심플한 느낌의 블루 스트라이프를 적용한 반팔 티셔츠로 여성용 제품에 적용된 패턴 및 컬러 조합과 매치해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기본 패턴 중 하나인 스트라이프는 경쾌하고 캐주얼한 느낌뿐만 아니라 체형 커버 효과도 있어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며 “청량감을 주는 화이트&블루 컬러 조합에 패턴을 달리하면 다른 듯 비슷한 느낌의 커플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