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카카오 VX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정기구독
KLPGA, 카카오 VX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6.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가 6월 3일,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인 카카오 VX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KLPGA와 카카오 VX는 KLPGA투어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고, 각 사의 채널을 상호 홍보하고 지원, 협조하는 데에 뜻을 함께했다.
 
카카오 VX는 새로운 골프 예약 플랫폼인 ‘카카오골프예약’을 공개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기반으로 하는 ‘챗봇’ 기능을 적용해 KLPGA투어와 관련된 정보를 채팅창 안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KLPGA투어 중계, 관심 선수 등록을 통한 선수 찾기, 투어별 랭킹 외에 관심 선수의 스코어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점차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LPGA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서비스를 활용해 골프 팬에 KLPGA 관련 기사나 카드뉴스, 각종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며, KLPGA 회원에게는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조 편성, 참가 신청 안내 등의 공지사항을 발송할 예정이다.
 
KLPGA와 카카오 VX는 이러한 각 사의 카카오톡 채널을 상호 홍보함과 더불어 컬래버레이션 상품 개발이나 각종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새로운 사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카카오 VX 이민섭 이사는 “KLPGA가 한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데 카카오 VX가 보탬이 되고자 하며, 골프발전을 위해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에 KLPGA 김경자 전무이사는 “혁신적인 골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카카오 VX와 함께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든든한 지원자를 만난 만큼 상호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