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
  • 정기구독
타이틀리스트,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5.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전세계 최고급 프리미엄 골프 코스의 플레이에서 영감을 받고, 해외 명문 코스의 헤드 프로, 캐디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전히 고전적인 골프 스타일을 고수하는 전세계 유수의 명문 골프 코스에서는 골퍼와 캐디가 1:1 또는 2:1로 조를 이뤄 여유롭게 필드를 즐긴다. 라운드는 18홀을 모두 걸으면서 이루어지는데 이때 캐디는 퍼포먼스 조력자로서, 마치 오늘날의 투어에서처럼 골프백을 어깨에 메고 함께 걸으며 골퍼가 최상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은 이런 골프의 정통성과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퍼포먼스와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와 ‘조용한 브랜딩’을 통한 정제된 외관, 헤리티지를 충실히 반영한 미니멀한 설계와 그에 걸맞은 클래식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스탠드백은 전체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연 소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윤광을 갖춘 트윌 패턴의 프리미엄 방수 인조가죽 소재는 가죽백에서 느껴지는 고풍스러움은 물론, 방수성, 경량성을 비롯한 현대적 퍼포먼스를 모두 실현했다.

또 클래식한 고전 캐디백의 특징인 펜슬백 디자인과 미니멀한 포켓 설계는 14개 클럽과 꼭 필요한 수납품만 가볍게 소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있다.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보스턴백은 스탠드백과 동일한 프리미엄 소재와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최고급 사양의 어깨끈과 고급스러운 건메탈 소재 부속품, 새틴 소재 내부 안감 등으로 프리미엄 퀄리티를 제공한다.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파우치 역시 넉넉한 사이즈를 채택해 라운드 시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휴대하기 편하다.

링스마스터 헤리티지 컬렉션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우민수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민수
Copyright © 2019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