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시원해! 힐크릭, 타이다이 시리즈
  • 정기구독
보기만해도 시원해! 힐크릭, 타이다이 시리즈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5.1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타이다이(Tie-dye)’ 염색법을 적용한 여름용 기능성 골프웨어 ‘타이다이 시리즈’를 출시했다.
 
‘타이다이(Tie-dye)’란 원단의 일부를 실로 묶거나 감아서 염색한 후 실을 풀면 묶은 모양의 무늬가 나타나게 하는 염색법으로, 일명 홀치기 염색이라고 불린다. 염색법 특유의 물이 번진 듯한 패턴과 화사한 느낌으로 시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힐크릭은 최근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1960년대 인기를 끌었던 타이다이 패턴을 스포티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청량감을 더한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스윙 동작 시 역동성과 라인을 부각시키는 효과를 더했다.
 
여성용 포인트 슬리브리스는 가슴과 허리 부분에 주름을 잡아 볼륨감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타이다이 프린트를 부분 적용해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패턴 언발란스 큐롯은 전판에 타이다이 프린트를 적용해 화려하다. 촘촘한 조직감의 고신축성 스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언발란스 디테일이 여성스럽다. 민트와 블랙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됐다.
 
남성용 펀칭 디테일 티셔츠 역시 전판에 타이다이 패턴을 적용한 제품으로 솔리드 원단에 패턴만으로 포인트를 줘 필드 위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활용하기 좋다. 등판에는 통기성을 강화한 펀칭 소재로 쾌적함을 제공한다. 컬러는 청록색의 터콰이즈와 블랙 두 가지. 
 
힐크릭 관계자는 “타이다이 시리즈는 패턴을 활용해 시각적으로 시원함을 표현한 제품으로 필드 위에서 밝고 강렬한 이미지를 각인시켜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