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로 딱! 아디다스골프 커플 골프화
  • 정기구독
어버이날 선물로 딱! 아디다스골프 커플 골프화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5.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무엇을 드릴지 고민이라면 커플 골프화는 어떨까.
아디다스골프에서 남성용, 여성용으로 내놓은 ‘아디파워 포지드 보아’와 ‘포지파이버 보아’를 추천하겠다.

아디파워 포지드 보아는 골프 스윙이 일어나는 도중 체중 이동이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주목해 골프화에 새로운 소재를 추가하지 않고도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물결무늬 압착 공법’이라는 신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파워 포지드 보아의 핵심 기술력인 ‘물결무늬 압착 공법’으로 발의 안정감을 더욱 높이고 골프화의 전체 중량은 줄었다.
 

포지파이버 보아 역시 아디다스골프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골프화다. 

포지파이버 보아에 적용된 핵심 기술력 ‘포지파이버’는 열 압축 TPU 코팅 섬유로 발의 힘이 가장 많이 쏠리는 갑피 부분에 적용돼 강력한 안정감과 훌륭한 유연함을 느끼게 해주며 동시에 골프화의 중량을 가볍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눈에 띄는 포지파이버 특유의 박음질 마감 스타일은 탁월한 신축성과 통기성으로 착용감을 개선해주고 극렬한 컬러 대비로 유니크하다.

두 골프화 모두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개인에게 최적화된 마이크로 핏을 제공한다.
 
여러 골프화 중 가장 많은 에너지를 골퍼에게 되돌려주는 최고의 쿠셔닝 성능으로 잘 알려진 부스트도 탑재했다. 발바닥 전체를 받쳐주는 부스트 쿠셔닝은 장시간의 라운드에도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

글_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