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 타이거 우즈 우승 축하해!
  • 정기구독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 타이거 우즈 우승 축하해!
  • 고형승 기자
  • 승인 2019.04.1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 우즈는 오거스타내셔널에서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컴백 스토리를 완성했다. 5번째 그린 재킷을 입은 것뿐만 아니라 15번째 메이저 대회 우승을 챙겼다. 또 PGA투어 81승째를 거두며 샘 스니드의 최다승인 82승에 1승만을 남겼다. 

이번 우승은 타이거 우즈의 성공적인 복귀만이 아닌 그동안 잠잠하던 전 세계 골프계에 거대한 파장을 일으킬 만한 사건이었다. 그가 우승하자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SNS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잭 니클라우스는 “정말 기쁘다. 이것은 정말 환상적인 일이야. 아주 잘했어”라고 자신의 트위터에 코멘트를 남겼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도 “축하해요. 타이거. 우여곡절 끝에 다시 복귀에 성공하고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일궈 냈군요”라고 진심으로 축하했다. 

농구 스타 스테픈 커리는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컴백”이라면서 그의 다섯 번째 마스터스 우승에 축하 인사를 보냈다. 빌 클린턴 전 대통령 역시 우즈의 우승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링크하며 “절대 포기하지 마. 축하해요. 타이거”라는 짧은 코멘트를 달았다. 

그 외에도 르브론 제임스를 비롯해 PGA투어에서 함께 활동하는 세르히오 가르시아, 대니 윌릿, 저스틴 토머스, 필 미컬슨 등도 SNS를 통한 축하 행렬에 동참했다. 특히 필 미컬슨은 “골프라는 게임에서 이 얼마나 위대한 순간인가. 그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에 감명 받았다”면서 “그가 또 하나의 그린 재킷을 갖게 된 것에 대해 나도 기쁘게 생각한다. 축하해. 타이거!”라고 길게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역시 우즈의 우승 장면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정말 위대한 챔피언”이라며 우승을 축하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