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는 이제 시니어 선수도 먹고살 만해
  • 정기구독
KLPGA는 이제 시니어 선수도 먹고살 만해
  • 고형승 기자
  • 승인 2019.03.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넥스트스포츠 : 조정식 FX렌트 회장과 11명의 FX렌트 골프단 선수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넥스트스포츠 : 조정식 FX렌트 회장과 11명의 FX렌트 골프단 선수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국내 골프는 '여고남저' 현상이 여전하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스(시니어)투어에서 활약하는 선수 후원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12일, FX렌트(회장 조정식)는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자리한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KLPGA 시니어 골프단 발대식을 갖고 올해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FX렌트 조정식 회장과 유경훈 전무 이사 그리고 FX렌트 시니어 골프단 선수들이 참석했다. 

구민지 단장을 비롯해 이오순, 이영미, 이선희, 박소현, 김혜정 등 KLPGA 프로 골퍼 11명으로 구성된 FX렌트 시니어 골프단은 지난해 4월 시니어 골프 활성화를 위해 창단됐다.

FX렌트 시니어 골프단의 창단을 이끌며 2년 연속 단장을 맡고 있는 구민지와 1부투어 5승, 챔피언스투어 9승의 이오순이 FX렌트 골프단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FX렌트는 올해 시니어 골프단 운영뿐만 아니라 KLPGA 챔피언스투어 최고 상금 대회인 FX렌트인비테이셔널(총상금 2억 원)을 창설해 오는 5월 29일과 30일 강원도 횡성군 알프스대영골프장에서 개최한다.

조정식 회장은 “KLPGA 시니어 선수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국내 시니어 투어 발전은 물론 KLPGA 챔피언스투어 세계화의 초석이 될 것”이라며 “FX렌트 시니어 골프단 선수들의 선전과 FX렌트인비테이셔널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구민지 단장은 “FX렌트 골프단이 명문 골프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그리고 KLPGA 챔피언스투어 역대 최고 상금이 걸린 FX렌트인비테이셔널이 영원히 기억에 남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멋진 승부를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제호명 : 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9층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왕시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왕시호
Copyright © 2019 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