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즌 2 본격 스타트!
  • 정기구독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시즌 2 본격 스타트!
  • 고형승 기자
  • 승인 2019.01.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시즌 2’의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됐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지난 시즌부터 쿼드스포츠와 업무 협력을 맺고 다양한 방식으로 외국인 참가자를 선발해 서바이벌 대결을 펼친 후 최종 2인에게 KLPGA투어 10개 대회의 참가 기회를 부여하는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를 진행해 왔다. 

지난 시즌에는 제네비브 아이린 링(24, 말레이시아)과 지에 퐁(26, 대만)이 서바이벌 경쟁에서 승리하며 국내 무대에서 활약했다.

KLPGA가 주관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는 쿼드스포츠가 기획과 제작에 참여해 참가 선수 섭외와 해외 방송사 편성을 담당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해에 이어 프로그램의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했다.

신임철 파라다이스시티 상무는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시아 최초의 복합 리조트로서 프로그램의 후원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를 해외에 알리고 아울러 KLPGA가 글로벌 투어로 성장하는 데 기여하기를 희망한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시즌 2에는 8개국(브라질, 일본, 중국, 홍콩,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서 온 10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이미 선수들은 오리엔테이션을 겸한 첫 촬영을 마쳤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김경자 KLPGA 전무이사는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은 세계 무대에 뛰어들 자격을 갖췄다는 것이다. 좋은 기억을 많이 만들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본격적인 촬영에 나선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시즌 2’는 3월 초부터 60분 분량으로 10회 방영되며 대만,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8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고형승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om@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고형승    청소년보호책임자 : 고형승
Copyright © 2020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om@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