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골퍼들의 ‘유행템’ 쇼트 패딩
  • 정기구독
남성 골퍼들의 ‘유행템’ 쇼트 패딩
  • 전민선 기자
  • 승인 2019.01.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직임이 많은 소매, 허리, 등에 방풍 기모 저지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데상트골프.

이번 시즌에는 레트로 열풍을 타고 쇼트 패딩이 인기다.

롱패딩은 겹겹이 껴입지 않아도 방한 효과가 뛰어나지만 개성을 표현하는 데 한계가 크다.

반면 쇼트 패딩은 필드에서는 베이식한 디자인의 블랙 팬츠나 조거 팬츠와 방풍 스웨터를 함께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평소에는 터틀넥이나 스웨트 셔츠와 데님 팬츠,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산할 수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선보인 자유롭게 스윙할 수 있도록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쇼트 패딩을 모았다.

(왼쪽) 암홀과 소매를 직접 연결하지 않고 등 부분 안쪽에 스트레치 소재와 같이 연결해 스윙 시 걸림이 없다. FJ.

(오른쪽)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등 부분 옆면에 저지 소재를 적용해 스윙하는 내내 옷에 대한 걸림이 없다. 타이틀리스트어패럴.

(왼쪽) 옆구리 부분에 스트레치성이 좋은 저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링스.

(오른쪽) 등 부분에 터널식으로 액션 밴드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스윙이 가능하다. 23구골프.

(왼쪽) 몸판과 달리 소매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 불편함이 없다. 팬텀골프.

(오른쪽) 옆구리 부분에 스트레치성이 좋은 소재를 패치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와이드앵글.

[전민선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jms@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제호명 : 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9층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왕시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왕시호
Copyright © 2019 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