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테이힐링파크, 힐링 그 이상의 즐거움
  • 정기구독
더스테이힐링파크, 힐링 그 이상의 즐거움
  • 유연욱
  • 승인 2019.01.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 힐링을 위한 환상이 실현되는 순간을 더스테이힐링파크에서 경험할 수 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더스테이힐링파크는 25만 평의 자연이 숨 쉬는 문화, 스포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골프장을 비롯해 방갈로, 아쿠아 스파, 나인블럭(커피 & 베이커리 & 키친), 와일드가든 산책로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어 가족뿐 아니라 연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새로운 삶의 공간이다. 

입구에 있는 링스파3골프장은 9홀로 구성되어 있어 가격이나 시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이 골프장의 시그너처 홀인 7번홀은 그린이 넓어 마음 놓고 샷을 구사할 수 있지만 우측엔 벙커, 좌측에는 해저드가 도사리고 있어 많은 골퍼가 어려움을 겪는 홀이기도 하다. 라운드를 즐긴 후에는 아쿠아 스파와 황토방 그리고 참숯방이 있는 릴랙스 홀에서 지친 몸을 풀어주며 편안함과 안락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릴랙스 홀에서 나오면 시각과 후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나인블럭만의 세상이 펼쳐진다.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베이커리와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원두로 선보이는 커피, 앤티크 가구 제품과 예술적인 작품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마저 느낄 수 있다.

신선함을 느끼고 싶을 때쯤 밖으로 나오면 와일드가든 산책로를 거닐 수 있다. 유럽풍의 와일드가든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고 나무로 둘러싸인 그린 라이브러리(Green Library)에서 책도 읽을 수 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도 하고 힘들면 쉬어갈 수 있는 와일드가든은 일거양득의 힐링 공간이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숙박 시설을 마주하게 된다. 대자연 속에 쏙 들어앉은 펜션과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방갈로가 눈에 띈다. 모두 2인과 4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갈로는 위치에 따라 텐트 사용도 가능하다. 객실 내 취사는 모두 금지되어 있지만 나인블럭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긴 후 안락한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면 된다.

이 외에도 둘째 주와 넷째 주 토요일마다 영화 상영을 비롯한 각종 콘서트나 프로모션 이벤트 등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문화로 소통하고 라이프스타일로 즐거움을 나누며 진정한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사계절 내내 휴(休), 미(美), 락(樂)을 한곳에서 누릴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더스테이힐링파크에서 진정한 힐링을 만끽하길 바란다.

[유연욱 골프다이제스트 기자 tency94@golfdigest.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제호명 : 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9층 ㈜골프다이제스트코리아    대표전화 : 02-6096-2999  /  팩스 : 02-6096-2998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손은정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한원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원석
Copyright © 2019 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dsof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