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하얀 여름을 위한 필수품 [Style:1407]
  • 정기구독
건강하고 하얀 여름을 위한 필수품 [Style:1407]
  • 김기찬
  • 승인 2014.07.1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하얀 여름을 위한 필수품 [Style:1407]

사진_곽외섭 / 제품_ 슈에무라, 오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나스, 다비, 메리케이, 크리니크, 비오템, 비오템 옴므, 시세이도, 메리케이, 록시땅

 

여름철 라운드에서 선블록을 꼼꼼히 챙겨 바르는 것은 이제 골퍼도 알만큼 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피부 건조 증상과 붉은 기가 남아있다면 화이트닝 제품으로 예방하고 치유하자. ‘미백’이란 뜻의 화이트닝의 개념을 넘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의 효과가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 여름 휴가도 못 간 것 같은 희뿌연 피부가 아닌, 충분히 여름을 즐긴 티를 내면서도 밝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까지전 라인을 망라했다. 에디터_장수진

 

 

(상단이미지) 록시땅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워터 유기농 이모르뗄 플로랄 워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탄력 개선과 유연 효과가 있다. 하마멜리스 플로랄 워터는 피부 결을 정돈해주어 한결 고르고 빛나는 얼굴색을 만들어준다. 200ml / 3만6000원. 비오템 옴므 엑셀 브라이트 로션 남성은 칙칙한 피부를 속부터 밝혀서 본래의 건강한 피부 톤을 찾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끈적거림 없는 청량함과 모공 수축 인자, 베리 추출물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속부터 밝혀준다. 200ml / 5만원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군 스킨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라인인 천기단 라인에서 나온 화양 스킨은 천종산삼 성분을 사용하면서 기와 혈을 보호해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40대 이후 노화가 급진전되면서 얇은 피부, 깊은 주름, 피부 보습막 손상, 검은 안색 등 양기 부족에 따른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 150ml / 9만원. 크리니크 이븐 베터 에센스 로션 유전적 특징으로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아시아인의 피부 보완을 위해 만들어진 이븐 베터에센스 로션은 워터 타입으로 피부의 불투명도를 개선해 광채를 높여준다.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까지 부드럽게 두드리듯 바른다. 100ml / 4만2000원. 비오템 리퀴드 화이트 라인 상쾌한 워터 타입의 스킨. 트랜스루-셀(피토 코드 씨드, 피토 마린, 피토 플럼 추출물)의 디톡스 1단계와, 멜라닌의 이동 경로를 차단하고 다크 스폿을 감소키는 화이트닝 테크놀로지 2단계가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정돈시킨다. 200ml / 4만8000원.

 

 

 

 
 

 

 


스폿 코렉터, 콘센트레이트, 스폿 소스, 스폿 포커스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지만, 강력한 포뮬러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과거의 트러블 자국, 다크 스폿 등 피부 변색의 흔적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중점 케어 제품.

 

 

(왼쪽부터 순서대로) 다비 블랑 루미너스 스폿 소스 포도 기원의 비티신, 이탈리아 전통 기법으로 숙성된 모데나 황금 발효초, 스위스 알프스 고산지대의 스노우 로즈의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에이지 스폿, 색소 침착 등 잡티 생성을 방지해 준다. 30ml / 8만원. 나스 옵티멀 브라이트닝 콘센트레이트 나스만의 라이트 리플렉팅 콤플렉스가 안색을 환하게 해주며, 캡슐화된 노니 열매 추출물은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한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빛나는 피부를 지켜준다. 30ml  / 11만4000원.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폿 코렉터 시너지 효과를 내는 5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구성된 ‘CL-302 콤플렉스’가 자극 없이 맑고 밝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기능성 에센스. 하루 2번, 에센스 전 단계에 12주 사용 후에는 색소 침착이 58퍼센트 개선된다. 30ml / 9만원, 50ml / 12만5000원. 크리니크 포 맨 다크 스폿 코렉터 면도로 인한 상처를 파고 드는 색소 침착,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아 생기는 다크 스폿 등 관리가 부족했던 남성의 피부 문제를 말끔하게 해줄 세럼. 하루 2번, 8주 사용 후에는 84퍼센트가 다크 스폿 개선, 89퍼센트가 피부 톤 균일 효과를 보았다. 30ml / 9만원. 비오템 스폿 포커스 화이트닝 앰플 피부 표면이 맑아질수록 다크 스폿은 더 두드러진다는 데 착안해, 피부 깊은 곳에 숨어있는 잡티까지 밝히는 뉴 화이트닝 테크놀로지를 담았다.  30ml / 8만2000원.

 

 

 

 

 

 

 

 

 

 

 



미백과 자외선 차단 두 가지 기능이 있는 제품.

 

 

(왼쪽부터 순서대로) 오휘 셀라이트닝 프리즘 크림 독자 성분인 셀라이트닝이 피부에 침투해 피부 주름 개선과 이상적인 안색을 구현해주며, 맑은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방어해주는 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퍼프를 좌우로 돌리면서 내용물을 묻혀 피부 결에 따라 바른다. SPF50, PA+++. 12g / 4만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 설 미백 수분광 크림 칠향팔백산, 설감산, 진주산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피부 깊숙한 곳부터 청아하게 밝혀주고 감국(국화의 종류)에서 우려낸 감국수가 더해져 브라이트닝과 수분 이탈을 막아주고 한방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SPF30, PA++. 50ml / 12만원.

 

 

 

 

 

 

 

 

 

 



얼굴도 몸도 잘 닦아야 환해진다. 미백의 기본이 되는 페이스 & 보디 클렌저.

 

 

(왼쪽부터 순서대로) 비오템 옴므 엑셀 브라이트 클렌저 크림 타입의 포뮬러가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하는 엑셀 브라이트 라인의 클렌저. 순수 과일 추출물의 각질 제거 성분이 농축되어 매일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부드러운 쉐이빙을 도와준다. 125ml / 3만5000원. 비오템 리퀴드 화이트 클렌저 피부의 칙칙함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고밀도의 가볍고 부드러운 무스 타입 클렌징 폼. 블루 마이크로 스크럽 알갱이가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어 다른 화이트닝 제품의 흡수를 빠르게 돕는다. 125ml / 3만8000원. 비오템 오일테라피 보디 오일 스크럽 영양 성분이 가득한 엑스폴리에이팅 오일이 각질을 정돈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베이스 오일은 부드러운 텍스처지만, 스크럽 작용으로 뭉쳐있는 각질의 끈끈함은 말끔히 씻어준다. 200ml / 3만7000원.

 

 

 

 

 

 

 

 

 

 

 



토너로 피부를 정화한 후 농축 영양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키는 단계.

 

 

(왼쪽부터 순서대로) 비오템 옴므 엑셀 브라이트 모이스처라이저 과일에서 추출한 바이오 필링(각질과 트러블 흔적 제거), 액틸C(비타민C 유도체로 다크 스폿 완화),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레드 알개 추출물(액틸C와 결합, 피부 톤을 밝게)이 불규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고 잡티를 집중적으로 개선한다. 50ml / 6만2000원. 오휘 셀라이트닝 프리즘 에센스 독자 성분인 셀라이트닝이 함유된 에센스가 피부에 침투해 색상과 탄력, 혈행 개선을 이끌어내 이상적인 안색으로 가꿔준다. 스킨 사용 후 부드럽게 바르고 양 손바닥으로 가볍게 눌러 흡수시킨다. 주름 개선과 미색에도 탁월하다. 45ml / 11만원, 리필은 9만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군 화양 로션 3대 보양제인 녹용, 영지, 동충하초로 원기, 양기, 정기를 일으켜 남성 피부의 화양 化陽 효과를 준다. 부드럽고 촉촉한 농축 에센스 타입의 로션으로 풍부한 수분이 푸석푸석한 피부에 촉촉함과 고영양을 선사해 지친 남성의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110ml / 11만원. 비오템 3색빛 화이트닝 에센스 3색빛 화이트닝 핵심 성분인 루미나 마리나 복합체의 작용이 특징. 멜라닌 생성으로 기미와 다크 스폿을 만드는 어두운 회색 피부 톤, 외부 자극으로 노랗게 칙칙해진 피부 톤, 건조하고 예민해진 얼룩덜룩하고 불규칙한 피부 톤. 이 3종 세트를 모두 잡아준다. 50ml / 11만원. 비오템 3색빛 수분 크림 비오템의 강점인 활성 스파 플랑크톤의 수분력과 독특하고 탱글탱글한 겔 텍스처가 특징이다. 비타민C보다 안정화된 액틸C 성분(멜라닌 감소와 착색 방지, 이동 통제)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기능성 인증 제품. 50ml / 6만9000원.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토털 브라이트닝 세럼 피부 5개층에 걸쳐 5개의 빛을 심어주는 프로브라이트 4MR 성분과 체내의 장수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레스베라트롤(적포도주에 함유)’ 성분 덕에 화이트닝에도 효과가 있다. 미백기능성 인증. 30ml / 13만5000원. 록시땅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에센스 오가닉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하는 ‘벨리스 페렌니스’를 주 성분으로 한 브라이트닝 에센스. 윈터그린 잎(각질 제거), 카모마일과 알란토 추출물(진정) 등이 안색을 더욱 밝게 한다. 미백기능성 인증. 30ml / 8만8000원.

 

 

 

 

 

 

 

 

 

 

 



외부 공기와의 차단을 통해 피부와 밀착력을 최대로 높여 15~30밀리리터의 고농축 에센스를 집중적으로 공급한다. 단시간 동안 화이트닝, 보습, 리프팅 등 즉각적인 효과가 장점이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파워 브라이트닝 마스크 멜라닌을 조각처럼 부수는 화이트닝 세럼에 이어 조각난 멜라닌을 자석처럼 흡수하는 진보된 파워 브라이트닝 마스크. 이온 테라피 시술에서 영감을 받은 이 제품은 피부 톤을 개선하고, 다크 스폿을 사라지게 한다. 6시트 / 9만5000원.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3D 블랙 마스크 일본 큐슈에서만 생산되는 빙쵸탄(20년된 참나무과의 졸가시나무를 고도의 제탄 기술로 만들어낸 최고급 숯)이 마스크 시트에 함유되어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입체적인 형태로 얼굴에 밀착되어 효과가 더욱 좋다. 미백기능성 인증. 6시트 / 7만원.

 

 

 

 

 

 

 

 

 

 

 

 



활동하는 낮 시간대에 가벼운 포뮬러로 화이트닝 케어를 했다면, 밤 시간대는 무거운 영양이 듬뿍 들어간 크림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바르고 닦아내도 좋고, 수면하는 내내 바르고 있어도 문제없는 나이트 크림으로 환한 피부의 완성도를 높여보자.

 

 

록시땅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크림 무화과 추출물이 수분을 더해주고, 가볍게 반사되는 텍스처가 피부결을 빛나게 해준다. 오가닉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멜라닌 색소를 감소시키는 벨리스 페렌니스가 주 성분. 미백기능성 인증. 50ml / 8만원. 록시땅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마스크 집중적인 수분 공급, 좀 더 가볍고 좋은 안색을 위해 사용하는 브라이트닝 수면 마스크. 세안 후 물기 없는 상태에서 마사지를 하며 발라주면 겔 타입 텍스처가 깊숙이 흡수된다. 125ml/ 10만원. 비오템 보꼬포렐 보디 버터 크림 갓 구운 빵에 녹아드는 듯한 부드러운 버터 텍스처, 고농축 시어버터의 영양과 수분 마스크 같은 촉촉함, 시트러스 에센스의 상큼한 향이 주는 아로마 테라피 효과. 200ml / 4만2000원. 슈에무라 스파클링 무스 마스크 탄산 온천수에서 영감을 얻은 스파클링 무스 마스크는 화이트닝 활성 성분 악틸C 10X를 공급해준다. 뽕나무 뿌리 추출물로 멜라닌 합성을 막고, 프룬 추출물로 멜라닌 이동을 제어해 다크 스폿 생성을 예방하며, 살리실릭산이 각질 제거 효과. 60g / 6만5000원대. 메리케이 멜라셉 나이트 크림 자사 특허인 멜라셉 화이트닝 콤플렉스와 각종 식물 추출물이 자외선과 공해 등으로 악화된 다크 스폿과 색소 침착을 관리한다. 30g / 8만2000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