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건강, 얼굴 컬러를 잡아라 [Style:1410]
  • 정기구독
모발 건강, 얼굴 컬러를 잡아라 [Style:1410]
  • 김기찬
  • 승인 2014.10.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건강, 얼굴 컬러를 잡아라 [Style:1410]

사진_박영현

 

모발 건강, 얼굴 컬러를 잡아라

가을이 되면 가장 먼저 푸석하게 느껴지는 곳이 모발이다. 9~10월에는 털갈이를 하는 동물처럼  머리 빠짐이 가장 심해지기도 한다. 또한 색조 화장으로 가장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계절 또한 가을이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에 단풍 빛깔처럼 알록달록한 자신만의 컬러를 만들어보자. 에디터_장수진

 

Did you know?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지려면

모발은 혈액의 영양분과 산소가 모모세포에 전달되어 만들어지고 자란다. 따라서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는 혈액의 영양 상태와 순환이 중요하다. 관리를 위한 올바른 샴푸법은 거품을 낸 후 3분 동안 내버려둬서 두피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불리고 녹이는 것이 먼저. 3분 후 손가락 지문 또는 두피 마사지기로 완벽하게 세정한다.

 

1 존 마스터즈 오가닉 스피어민트 & 메도우스윗 스칼프 스티뮬레이팅 샴푸 모낭 회복, 피지 분비 조절, 그리고 볼륨을 살려주는 두피 탄력 샴푸. 지성과 건성 두피, 모낭 막힘, 과도한 피지 분비, 숱이 적어지는 머리, 볼륨 없는 머리 고민을 개선한다. 236ml / 3만6000원.

2 존 마스터즈 오가닉 허니 & 히비스커스 헤어 리컨스트럭터 잦은 염색이나 펌, 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고 찰랑거리도록 회복시켜주는 컨디셔너. 집중 관리할 때는 드라이 헤어 오일 12방울과 섞어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한 후 뜨거운 타월로 감싼 후 20~30분 후 헹군다. 118ml / 4만9000원.

3 존 마스터즈 오가닉 딥 스칼프 퓨리파잉 세럼 두피 결을 깨끗이 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세럼. 나이가 들수록 단단해진 두피를 부드럽게 해 젊음과 활기를 불어 넣고 머릿결을 개선한다. 두피 영양 공급, 탈모방지용. 59ml / 4만7000원.

4 ATS 퍼스티지 리버시 샴푸 홍조류에서 추출한 복합 다당류인 카라기난 입자(파란색 알갱이)와 해양 추출물 복합 조성물인 펜타마린과 카퍼트리펩타이드가 들어 있다. 영양 공급으로 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250ml / 2만원.

 

 
 

 

 


5 오리지널 스프라우트 타히티안 헤어 오일 알러지 트러블 걱정 없는 식물 성분으로 염색, 펌, 드라이 등으로 상한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돌려준다. 기름지거나 뭉치지 않는 고보습 헤어 에센스로 모발은 물론 건조한 보디에도 사용 가능하다. 118ml / 4만4000원.

6 ATS 퍼스티지 하이드래시 비비 미스트 펜타마린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포도씨 오일, 스위트아몬드씨 추출물 등으로 풍부한 비타민E가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샴푸 후 젖은 상태 또는 마른 모발에 골고루 바른다. 150ml / 1만6000원. 7 레오놀그렐 또니끄 비비휘앙 두피 강화용 토닉 스프레이. 콜라겐과 아미노산, 미모사 성분과 호호바 오일이 피지 분비 완화에 도움을 주어 두피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이다. 타월 드라이 후 두피 사이사이에 뿌리고 마사지. 150ml / 6만8000원. 8 레오놀그렐 두쉐르 베제딸 헤어 & 보디 마일드 샴푸로 올인원 제품을 선호하는 남성에게 인기가 많다. 천연 추출문과 아로마를 사용해 운동과 레저 활동으로 하루 2회 이상 샴푸를 하거나, 민감성 두피를 가진 이들에게 적합하다. 200ml / 5만7000원.

 

 

 

Did you know?

컬러를 살려주는 피부 톤 찾기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자신에 맞는 피부 톤을 표현해주면 색조 화장도 그만큼 화사해지기 마련이다. 피부 투명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라이트 아이보리, 노란기 보정에는 핑크 아이보리, 잡티의 흔적은 지우고 건강하게 표현하려면 헬시 아이보리가 좋다. 조명을 받은 듯 화사함은 브라이트 오클, 생얼 메이크업을 완성하려면 내추럴 오클, 가을빛 따뜻함을 원한다면 웜 오클이다. 이 여섯 가지 컬러를 표현하는 제품은 시세이도의 쉬어 앤 퍼펙트 컴팩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시세이도 루미나이징 새틴 아이컬러 트리오 시세이도의 보습 성분 수퍼 하이드로-랩 바이탈라이징 DE 함유로 새틴처럼 부드러운 질감과 선명하고 지속력이 높은 컬러가 놀라운 눈매를 완성한다. 3g / 4만8000원.

2 시세이도 라커 루즈 일본의 칠기 기술이 접목되어 깊은 광택이 살아있다. 립스틱과 립글로즈, 립틴트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만능 립 아이템. 5가지 컬러 중 사진은 레드퍼플의 탱고. 6ml / 3만6000원.

3 나스 20주년 기념 어데이셔스 완벽한 립 표현과 부드러운 매트 피니시를 완성하는 프레스티지 라인,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 딸깍 소리가 나는 메탈릭 소재의 마그네틱 케이스, 브랜드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총 40색. 4.2g / 3만9000원.

4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마커 쏟거나 흐를 걱정 없이 편리하게 ‘핫’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마커 타입 틴트. 간편한 휴대성으로 라운드 중 사용하기에 좋다. 2NE1 뮤직 비디오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마리 킴의 콜라보레이션. 4ml / 9000원.

 

 

 

 

 

 

 

 

 



5 시세이도 쉬어 앤 퍼펙트 컴팩트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글로우-업 파우더와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감추는 리플렉트 & 피트 파우더, 공기처럼 가볍게 마무리해주는 쉬어 스무딩 포뮬러가 24시간 메이크업을 지속하게 해준다. 3g / 6만8000원.

6 시세이도 페이스 컬러 인핸싱 트리오 표정 연구를 통해 아름답고 다채로운 3가지 컬러(상단, 눈 바로 밑)와 음영(중간, 턱 부분), 조화(하단, 볼 주변)된 얼굴 톤을 선사하는 블러셔. 총 3종의 신제품 중 사진은 건강한 장미빛 혈색을 전달하는 달콤한 핑크 컬러. 7g / 4만8000원.

7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바운스업 코팅 포뮬러가 입술 주름을 매끄럽게 채우는 보톡스 효과로 시간이 지나도 주름을 부각시키지 않고 탱탱한 입술을 표현한다. 총 8종의 풍부한 컬러와 극밀착 탄력으로 매력적인 립 연출이 가능하다. 3.5g / 1만8000원.

8 메리케이 트루 디멘션 립스틱 롱-래스팅 보습 성분, 에이지-디파잉 콤플렉스와 항산화 기능을 하는 비타민E 함유로 탄력적인 입술을 만들어 준다. 투명 창으로 색상 확인이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원 터치 플래티넘 실버 케이스. 3.3g / 2만9000원.

9 클리오 살롱 드 카라 국내 최초 살롱 브러시(구르뿌, 롤빗, 손 카라) 3종 제품. 구르뿌 카라(왼쪽)는 강력한 볼륨 세팅이 가능한 방방 볼륨, 손 카라(가운데)는 연장 볼륨, 롤브러시 카라(오른쪽)는 C컬 볼륨 연출이 가능하다. 8ml / 1만8000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