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라운드를 위한 현명한 선택
  • 정기구독
상쾌한 라운드를 위한 현명한 선택
  • 김기찬
  • 승인 2018.05.1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쾌한 라운드를 위한 현명한 선택


최근 애연가들 역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궐련형 전자담배로 바꾸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여기에 새로운 맛과 형태의 담배가 속속 등장하면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의 캡슐형 신제품 2종이 등장해 청량한 목 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어느덧 꽃샘추위도 누그러지고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됐다. 상쾌한 봄바람을 맞으며 라운드를 즐길 시간이다. 하지만 즐거운 라운드에 꼭 초를 치는 사람 중 하나가 바로 비매너 흡연자다. 흡연하는 것이야 본인의 자유라지만 동반 플레이어는 물론 캐디까지 불편하고 불쾌하게 만드는 행동은 삼가야 한다.

캐디 옆자리에 앉아 달리는 카트에서 담배를 뻑뻑 피워대면 그 연기는 바로 뒷좌석에 앉은 동반 플레이어에게 간다. 만약 뒷좌석에 앉은 사람이 같은 흡연자라도 이는 실례가 되는 행동이지만 비흡 연자라면 따귀를 맞아도 할 말이 없을 행동이다. 시대가 그렇게 변했다.

BAT 코리아의 ‘글로(glo™)’는 이러한 걱정을 말끔히 없애준다. 기존 태우는 담배와 비교할 때 담배 냄새가 확연히 덜 하고 유해 성분을 90% 이상 줄여 골프장에서 더는 동반 플레이어가 얼굴 찌푸릴일을 만들지 않아 좋다. 글로는 담배를 외부에서 내부로 열을 가하는 서라운드 가열 기술을 사용해 담뱃재가 남지 않아 청결하고 불씨가 발생하지 않아 요즘 같은 계절에 산불 걱정도 없다. 글로는 한 번 충전을 완료하면 18홀은 물론 36홀 라운드도 거뜬할 만큼 오랜 시간 이용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감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좋고 휴대도 간편하다. 또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 성을 중시하는 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제품이다. 충전기와 홀더의 구분 없는 일체형으로 별도 부품 없이 단 하나의 디바이스로 충전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

BAT 코리아는 최근 글로의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 캡슐형 신제품 ‘부스트(Boost)’와 ‘스위치(Switch)’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여섯 가지 맛에 두 가지를 더해 모두 여덟 가지 맛을 선보여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BAT 코리아가 캡슐형 네오스틱 제품을 내놓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두 가지 모두 캡슐을 터뜨리면 시원한 맛이 은은하게 입안으로 퍼진다. 부스트는 기존 ‘스무스 프레쉬’ 제품의 맛을 캡슐을 통해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풍미와 시원함이 베이스를 이루고 캡슐을 터뜨리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스위치는 던힐 고유의 풍부한 담배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브라이트 토바코’에 시원한 맛을 첨가한 캡슐을 장착한 것이다. 찐 담배 특유의 냄새를 이 시원한 맛이 잡아준다. 상쾌한 느낌의 잔향이 입안에 오래 남는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던힐 네오스틱’은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돼 글로벌 시장에서 그 품질과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객에게 궐련형 전자담배 중 가장 다양한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다가올 라운드에 자신과 타인의 건강도 챙기고 상쾌한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 글로를 사용해볼 것을 적극 권장한다. 새로 출시된 부스트와 스위치는 또다른 끽연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캡슐형 신제품 부스트와 스위치 팩 디자인도 상쾌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부스트’는 다크 네이비 컬러를 적용해 더 진하고 강력한 상쾌함을 전달한다. ‘스위치’는 화이트 컬러의 팩에 블루 계열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 제품 모두 시원한 하늘색으로 캡슐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더해 상쾌함을 강조했다.

히팅 디바이스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2종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과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300원이다. 한편 글로 디바이스는 실버, 블루, 핑크, 골드, 블랙 모두 다섯 개 색상이 판매된다. 기존 기기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며 글로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그리고 글로 웹사이트에서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전성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