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더 코스 : 더스틴 존슨 [People : 1706]
  • 정기구독
오프 더 코스 : 더스틴 존슨 [People : 1706]
  • 김기찬
  • 승인 2017.06.1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 더 코스 : 더스틴 존슨 [People : 1706]


세계 랭킹 1위 골퍼에게 묻는 12가지 질문.

US오픈 디펜딩 챔피언인 더스틴 존슨은 우리보다 훨씬 더 멀리 골프공을 날리는 선수다. 하지만 속내는 우리와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사람이다.

▶ 1부터 10까지 척도 1은 완벽한 상태, 그리고 10이 “태풍이 휩쓸고 지나간 것 같다”고 했을 때 당신 방은 얼마나 잘 정돈되어있나? 2.

▶ <더스틴 존슨 스토리>라는 영화를 만든 다면 주인공은? 브래들리 쿠퍼.

▶ 즐겨 먹지만 먹고 나서는 항상 후회하는 음식 한 가지는? 패스트푸드 햄버거.

▶ <베첼러>, <디스 이스 유에스(This is US)>, <더 보이스(The Voice)> 중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은? <더 보이스>.

▶ 동생 오스틴과 싸운다면 누가 이길까? 아마 비긴다고 해야겠지. 하지만 나는 오스틴과 싸우기 싫다.

▶ 톰 브레이디? 아니면 조 몬태나? 브레이디.

▶ 가장 마지막으로 돈 내고 골프공을 구입했을 때가 언제인가? 아마도 대학 재학 중이었을 것이다.

▶ 로키 영화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두말 할 것도 없이 첫 번째 영화!

▶ 더스틴 존슨의 핸디캡 30은 어느 분야? 아무거나 다 말해도 된다면 아마 노래라고 해야겠다.

▶ 호텔에서 종업원에게 일상적으로 주는 팁은 얼마? 상황에 따라 다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나는 꽤 후하게 팁을 주는 편이다.

▶ 낡은 클럽을 다 쓴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 대개의 경우는 보관해뒀다가 가족, 친구들에게 주거나 주니어 골프에 기증한다.

▶ 애처로울 만큼 형편없는 몸매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권하고 싶은 운동이 있다면? 어떤 운동도 다 좋지만, 수영은 언제나 훌륭한 운동이다.

글_피터 핀치(Peter Finc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잡지사명 : (주)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제호명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12, 6층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사업자등록번호: 516-86-00829    대표전화 : 02-6096-2999
잡지등록번호 : 마포 라 00528    등록일 : 2007-12-22    발행일 : 전월 25일     발행인 : 홍원의    편집인 : 전민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전민선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민선
Copyright © 2024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ms@golfdigest.co.kr ND소프트